본문 바로가기

퐁당퐁당/담은것

비싼 맛 _ 에그타르트_ 나따오비까 대치점

제법 날씨가 좋았던 가을 낯선 길을 지나다가 묘한 간판을 보았습니다.

200년 전통 에그타르트? 광오한 멘트에 호기심이 동해 길을 꺽었습니다.

나타 오 비카? 생소한 이름의 매장이 나타납니다. 검색해보니 '나따오비까'가 원하시는 표현같습니다. 무식한 저에겐 생소한 발음이지만, 200년 전통이면 아마 국내에서 꽃피운 역사는 아닐테니 포르투칼 현지발음이겠거니 합니다. ㅎ

매장안은 이런느낌입니다. 낮이어서 그런지 다양한 조명에도 매장은 약간 어둡고 잔잔한 느낌이었습니다. 폰카로는 다 살펴보기 어려워 약간 손을 댔더니 색이 좀 튀네요. 이해부탁드립니다. 

조명이나 장식에 신경을 많이 써둔듯합니다. 조명갓도 다양하니 살펴보는 느낌이 좋네요.

메인인 에그타르트의 가격은 이렇습니다. 저는 종류별 세트를 구입해보았어요 :D

음료도 같이하고 있었습니다. 지나는 길이라 마셔볼 수는 없었지만, 저렴한 가격대는 아닌것으로 보이네요.

코로나의 여파가 여기저기 보이네요. 겨울은 지금도 한창입니다. 잘 종료되었으면 좋겠네요 :d

짠. 건너뛰어서 집입니다. 사온것을 뜯어볼까요?

선명한 포장 색상 너머로 타르트가 보이네요.

개봉! 왼쪽위부터 클래식, 카카오초코, 크림치즈, 애플시나몬, 갈릭, 호두입니다. 크림치즈에는 클래식과 비슷한 외양때문인지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D

클래식과

크림치즈입니다. 이렇게 보니 비슷하네요 ㅎㅎ 실제로 질감을 보시면 아마 쉽게 헛갈리진 않으실거에요.

계피를 좋아하는 저에게 잘 맞았던 애플시나몬입니다. 취향입니다만 향이 조금더 강했으면 더 좋았겠어요.

갈릭과

호두입니다. 둘중 손을 들자면 호두쪽이네요. 물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D

카카오는 생각보다는 좋지않았어요. 조금더 꾸덕했다면 좋았을것같네요. 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지난번 더바움보다는 훨씬 좋았어요.

2020/07/03 - [분류 전체보기] - 더바움 _ 휴게소에서 만난 디저트

 

더바움 _ 휴게소에서 만난 디저트

덕평휴게소를 기웃거리다가 처음보는 게 있어서 몇 개 집어와보았습니다. 더바움이라는 브랜드이름을 가지고있는 디저트입니다. 포장은 그럴싸하고 깔끔합니다. 열어볼까요? 네가지를 사와보

sulbary.tistory.com

다만 가격이 가격이니만큼 자주 찾기는 조금 어려울듯하고 지나가다가 눈에띄면 한번 고민해볼만 할듯합니다. 제가 들른 매장은 대치점의 단독 매장이었지만, 제휴 비슷한 형식으로 샵인샵도 진행하시는 모양이니 생각보다는 접근성이 좋을 수 있겠네요. 이만 줄입니다. 총총 :D

반응형

'퐁당퐁당 > 담은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억만큼 괜찮았던 금성맥주  (0) 2021.03.26
콜 at Netflix  (0) 2021.02.05
에놀라 홈즈 (Enola Holmes at Netflix)  (0) 2020.11.27
소복한 함박스테이크 _ 와이스토리  (0) 2020.09.25
대한옥 꼬리찜  (0) 2020.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