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퐁당퐁당/머문곳

오류동 디저트 카페 '메이로드'


지난달 화이트데이는 오류동 카페 '메이로드'에서 준비했었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카페 위치나 매장 내부를 소개드리고, 다음 시간에는 주력상품인 '컬러밤'에 대하여 올려볼까합니다.



지역 분륫항으로 '오류동' 카페이지만 지하철역 기준으로는 천왕역에서 더 가깝습니다. 저는 3번출구를 이용해서 출구방향으로 나오다보니 조금 헤매었습니다만, 지하철 역에서 환승센터를 바라보고 오른편으로 움직이시면 조금더 수월하게 찾으실 수 있으실듯하네요. 위치는 마지막에 지도로 안내드릴게요 :D



파스텔 톤의 간판에 불이 들어와있습니다. 조금 바랜듯한 이미지에요. 지나가다 확 눈에 띄이는 카페는 아니겠다는 생각을 했네요.



가게는 작습니다 들어서면 테이블 하나와 진열장들이 반겨주고있네요. 주문처 좌, 우의 사진입니다. 왼편에는 케이크가 있고 오른편에는 간단한 과자류와 커피머신이 있네요. 조금더 오른편으로 돌려볼까요?



보글보글 게임기와 케이크 모형, 피규어 등이 진열되어있습니다. 



가까이에서 볼까요? 가장 위에 놓인것이 주력케이크겠지요? 마지막에 카페 홈페이지를 링크드릴테니 한번 들어가보시면 좀더 자세한 설명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오늘 케이크를 사러온 것은 아니기에 슥 한번 훑어보기만 했습니다.



아래단의 케이트들입니다. 홀케이크지만 일반 프랜차이즈 제과점의 중간정도 사이즈라고 봐주시면 되겠어요. 



그리고 오른편으로 시선을 더 돌려보면, 창가를 바라보고 여러 쿠키류가 놓여져 있습니다. 먹음직스러워 보이지만 일단 오늘의 목표 컬러밤을 찾아볼까요?



짠. 가게에 입장하면 바로 왼편에 컬러밤이 진열되어있습니다. 작은 마카롱같이도 생겼지만 전혀다른 과자라고 할 수 있겠네요. 왼편 냉장고에는 마카롱도 몇종류 있었던 것 같네요. 



저는 미리 25개들이 두 세트를 주문해 두었다가 구매하였습니다. 저처럼 예약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D

자세한 소개는 다음시간에! 오늘은 이만 줄입니다. 총총.



>> mayroad.me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