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퐁당퐁당/담은것

카카오 프렌즈 라이언 프라모델 (1/2)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을 소재로 다음카카오와 반다이가 협업하여 프라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D

오늘은 박스와 구성, 그리고 세 모델의 전체 모습을 소개하고 다음 포스트에는 하나하나 자세히 보도록 하겠습니다. 


2019/03/18 - [퐁당퐁당/담은것] - 카카오 프렌즈 라이언 프라모델 (2/2)


다음글을 먼저 보고싶으신 분들은 위 링크를 따라가주시면 되겠습니다 :D



이번 라이언 프라는 세가지 모델로 출시되었습니다.



기본형이라고 할 수 있는 하트&펜라이트



리본을 두른 모델,



후드를 입은 후디 모델의 세 종류입니다.



파란 반다이로고가 있네요.



박스한편에는 주의와 경고, 그리고 함께 출시된 모델의 소개가 있습니다.



반대편에는 다양한 포즈 예시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작방식에 대한 안내가 있는데요. 니퍼 없는 방식의 프라임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캐릭터 상품다운 편리함이네요.



기본모델의 구성입니다. 러너 세장과 사용설명서가 있습니다.



후면입니다. 라이언의 머리 조형이 정말 깔끔하게 잘 나왔네요. 크기도 상당하고요. 펜라이트는 스티커네요.



리본 버전입니다. 일부 러너에 색상파츠가 변경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른 부분은 라이언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볼의 홍조는 스티커 입니다.



후디버전입니다. 러너 하나가 확연히 다른것이 보입니다.



기본 라이언 조형을 유지하고 몸통의 후드를 통째로 씌우는 모양이네요! 후드 부분이 아주 잘 뽑힌 느낌입니다. 목부분에 작은 스티커 한장이 들어있습니다.



짜잔. 완성입니다. 나란히 세워놓으니 훨씬 귀엽네요 ㅎ

후디와 리본에는 옵션이 없기때문에 나누어서 들려보았습니다. 다음 포스트에는 조금더 다양한 걸 들려봐야겠네요.


마나님 것으로 구입한 것이기 때문에 조립도 마나님이 직접하셨습니다. 니퍼없이도 제법 깔끔하게 떨어도록 게이트를 최소화 하는 형식으로 제품이 나왔기 때문에 손으로 살살 떼기만 하면 훌륭하게 조립이 가능합니다. 저는 카톡 선물하기를 통하여 구입하였습니다. 물량이 풀린것으로 알고 있는데 관심있으신 분들은 가까운 매장으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D


그럼 다음 포스트에서 뵈요. 총총

반응형